[영상] 한국당, KBS-교육부 미디어교육 협약 압박에 방통위원장 단호박 답
[영상] 한국당, KBS-교육부 미디어교육 협약 압박에 방통위원장 단호박 답
박성중 “협약 내용만 보는 건 아무것도 안 하겠다는 말” vs 한상혁 “협약 내용만 갖고 판단할 상황 아냐”

한국당이 지난 4일 KBS와 교육부가 체결한 ‘학교 미디어 교육 활성화와 민주시민의식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놓고 방송통신위원장에게 편향적 교육 협약이라며 조사를 촉구했다. 5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박성중 한국당 의원은 협약식을 두고 “중학생 고등학생 대상으로 진보시민단체, 언론노조, 전교조, 교육부 등 진보 삼각 협의체를 통한 진보 교육 주입이 아닌가 의구심이 든다”며 한상혁 방통위원장에게 조사를 요구했다. 한 위원장은 박 의원의 계속되는 조사 압박에도 일관된 입장으로 답변했는데... 박성중 의원과 한상혁 위원장의 조사 압박을 둘러싼 질의응답 과정을 영상에 담았다.

▲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람 2019-11-06 17:06:43
맨날 말하지만, 정부가 법안을 발의하면 뭐하나(미디어 교육 지원법) 국회가 상의도 안 하고 보이콧만 하는데. 올해 국회 통과된 법안은 30%, 계류된 법안만 1만5천 건이다. 일하면서 비판하라. 일도 안 하고 세비만 낭비하면서 남 탓하는 걸 보면 울화가 치민다. 제발 내년 총선에는 최악의 국회의원은 통계(출석률, 입법활동)로 나타내서 배제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