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용, “강효상 의원님 그렇게 말씀하지 마세요”
정의용, “강효상 의원님 그렇게 말씀하지 마세요”
강효상 “YTN, 악의적 오보” 강조...정의용 “날짜는 북미 간에 결정한 것”

한국당이 나경원 원내대표의 북미회담 일정 관련 발언 의혹에 반박하면서 다시 새로운 의혹을 제기했다. 강효상 한국당 의원은 29일 국회 운영위에서 “몇 달 전 백악관 실무자가 방한했을 때 ‘왜 하필 미국이 (한국 지방선거) 하루 전날 싱가포르 회담을 잡았느냐?’ 그랬더니 ‘우리가 처음 제안한 날짜가 아니다’는 대답을 들었다”고 청와대가 북미회담 날짜를 제안한 것처럼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정의용 청와대 안보실장이 한 반박을 영상에 담았다. 강 의원은 또 ‘총선 전 미북 정상회담을 열지 말아달라’는 의원 총회 발언했다는 첫 보도를 한 YTN에 “악의적 오보”라고 맹비난했다.

▲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알고싶다 2019-12-01 01:24:38
강효상 그를보면 왜 우리가 부끄러운가

헛바람 2019-11-30 23:18:21
강효상,
좃선일본 방가놈 쉴드치고 뱃지 하나 받은 기레기. 국회 들어와 자일매국당 나베 쉴드 치려고 열심이네. 공천 땜인가? 쉬렉ㅆㄲ

바람 2019-11-30 12:35:52
~말에 의하면, ~관계자에 따르면. 확인되지 않는 오보를 지금 누가 하는지 모르겠다. 제발 한국당도 이런 식으로 확인되지 않는 말을 만들지 마라. ~관계자는 무적 키워드인가. 검찰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검찰발 보도를 보면 판사가 왜 필요한지 모르겠다. 검찰과 언론이 이미 여론재판을 끝내고, 언론이 판결을 이슈화하지 않으면 사실상 검찰재판 아닌가.